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정보

귀여운 동물 움짤,gif 모음

by sugarlessgum 2023. 4. 13.

 

 

 

 

 

귀여운 동물짤
귀여운 동물짤

 

귀여운 동물 움짤,gif 모음

귀여운 동물 움짤 들을 모아봤습니다.

제 주관적인 판단으로 모은 귀여운 동물 움짤들이에용
보시고 정말 귀엽다 싶으면 댓글, 구독 부탁드려요!
 

아기 토끼랑 아기 고양이 꼬물꼬물~

 

 

고양이 VS 강아지, 고양이의 몸놀림이 아주 위협적이네요!

 

 

귀여운 포메야 손~

 

귀여운 아기 시골강아지가 오리 아저씨가 맘에 드나봐요~

 

 

양 VS 소, 살짝 콩~

 
 

고냥이가 야심차게 기모아서 돌격! 했으나.. 

 

강아지가 살금살금 딴청피우며 따라가네요. 고냥이 깜빡 속음 ㅎㅎ

 

세상에 토끼가 고냥이 목줄을 갖고 노네요? 겁없는 토끼들

 

무엇이 그리 궁금한지 갸우뚱 갸우뚱~♥

 
 

세상에 얼마나 반가운지 꼬리가 헬리콥터같아요. 곧 날아갈듯 ㅎㅎ

 

받아라 공기 도넛!

돌고래의 공기방울 회전시키기!

 

아기 강아지가 머리 커팅이 싫은가봐요 ㅋㅋ

 

둠칫둠칫 리듬타는 강아지 ㅋㅋ

 

가만히 있질 못하고 자꾸 위를 보는 강아지 ♥

로봇청소기 라이더 고냥이. 썬글라스가 멋을 더합니다

 
 

따랑해 친구들아~ 나동!

 
 

아따 아자씨 일어나바영! 쓰다듬어 달라규~

 

음식갖고 장난치면 쓰나~!





저희집 귀염둥이 몽이사진도 투척!


이상 귀여운 동물 짤 모음입니다.

제 눈엔 우리집 몽이가 젤젤 귀엽지만 그래도 다른 동물들도 흠흠 꽤 귀엽네요.

또 열심히 귀여운 동물 움짤 2탄을 또 모아보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블로그 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