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정보

[수완지구]보람토스트

by 꽃피운 밍설 2023. 4. 3.

저는 토스트를 참 좋아하는데욥
이삭 토스트 말고는
토스트집 찾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출근길에 차타고 슝 지나가다가
오픈한 토스트집 발견!!


수완 롯데마트 맞은편
파리바게트옆 입니다

 

갓 오픈한
새 삉의 분위기가 폴폴

키오스크에서 주문 !

매장에서 먹는 자리도
마련되있었으나

우리 예리니가
엉엉 졸린다고 울고있어서
그냥 빨리 포장
호다다다닥

 

 

 

 

 

 

 

 

 

키오스크에서 메뉴판 찰칵 :)

저는 햄치즈스페셜을
먹어보았습니다 ㅋㅋ

 

 

영업시간 입니다

저는 일요일 점심을
남편과 토스트로 해결💛💛

매장은 깔끔
그 잡채🤍🤍🤍

제가 조와하는
분다버그도 있었어요🩷🩷

이제 오픈하셔서
명함 대신
죄송하다고 전화번호를 적어주셨습니다
ㅋㅋㅋ귀여우셨던 사장님


토스트 사진을 못찍고
너무 배고파서
바로 흡입 ㅠㅠㅠㅠ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포장도, 종이케이스에
고급지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ㅋㅋ

다른 메뉴 먹으러 또 들릴고애욥


▶ 위치정보

센텀이비인후과 건물입니다!
(빚은 떡 맞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