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게임 자료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집사루이 공략/특별주문

by sugarlessgum 2023. 3. 13.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집사루이 공략/특별주문

출처 : 나무위키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공략

 공략법은 길거리 영업과 특별대화, 특별주문으로 나뉘어지며 각 단골들의 성격과 특징을 알아두는 게 큰 도움이 됩니다.

  • 길거리 영업: 일반손님을 대상으로하는 길거리 영업과 비슷하지만 스크립트가 완전히 다르고 실패해도 최대 4번까지 도전이 가능하다. 단골을 포섭하는데에는 일정 횟수를 성공시켜야하며 필요횟수는 각각 다르다.
  • 특별대화: 단골손님과 대화를 나눌수 있다. 길거리 영업과 비슷하지만 역시 별개의 스크립트를 사용하고 실패멘트가 너무 뻔한게 많아서 난이도는 크게 어렵지 않은 편.
  • 특별주문: 단골이 원하는 음료를 직접 만들어줄 수 있는 이벤트. 한번에 최대 2번까지 도전할 수 있다. 주문 첫화면에서 하단 왼쪽에 있는 네?? 버튼을 터치하여 얻는 힌트 3가지를 적절히 써먹어줄 필요가 있다.
    핫딜 때 판매했던 단골손님 자판기를 이용해 직접 만들지 않아도 퍼펙트로 주문 완료할 수도 있다.

 

 

[집사루이] 공략

집사 루이
길거리 영업
질문
대답
저번에 같이 있던 여자분은 누구시죠?
제가 모시고 있는 아가씨입니다.
저번에 같이 있던 여자분은 혹시…?
어! 흠! 흠! 아닙니다.. 제가 모시는 아가씨이십니다.
요번에 새로 들어온 고급원두가 있는데..
호오.. 시음 좀 해 볼 수 있을까요.
저...죄송합니다만..
네? 제가 혹시 결례를 범했는지요.
저번에 예쁜 여자분이랑 같이 지나가시던데..
보셨군요.. 저희 아가씨이십니다.
저희 카페 고급스럽지 않나요?
음... 뭐..나름...괜찮네요...
집사님이면.. 커피보단 차를 더 좋아하시겠네요..?
개인적으론 커피를 즐기지만, 일할 때에는 차를 마십니다.
현기증 나네요...
아... 괜찮으십니까?
혼자 오셨나요?
네. 일단은 그렇습니다.
특별주문
커피이름
힌트
레시피
멘트
페퍼민트라떼
여기! 깔끔한 페퍼민트라떼 한잔 주세요
 
  • 컵사이즈 : 컵사이즈 : 머그컵 S
  • 에스프레소 샷 : 패스
  • 저유당 우유 40~50도 20~30만큼
  • 파우더 : 페퍼민트 파우더
높은 품격이 느껴집니다.. 페퍼민트의 향이 어메이징하네요.
톡 쏘는 상큼한 민트향과 부드러운 우유. 고급스런 맛이네요
유당은 빼고 주시면 좋겠네요...
허브 중에 제일은 역시 유럽산 페퍼민트죠.
아이스 바닐라 라떼
덥네요..바닐라라떼 차가운걸로 부탁 드려요.
 
  • 컵사이즈 : 플라스틱 S
  • 얼음량 : 적음
  • 에스프레소 샷 : 1
  • 저유당 우유 온도패스, 20~25만큼
  • 시럽 : 바닐라 시럽 2 펌프
이런 어메이징한 아이스바닐라라떼라니...!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네요!
오늘의 분위기는 바닐라 향이 어울릴 것 같네요.
약간의 바닐라시럽과 라떼의 조화를 느끼고 싶습니다.
유당이 안 받는다는 거 아시죠...?
에스프레소 페퍼민트라떼
오늘은 페퍼민트라떼 한잔 주세요.
 
  • 컵사이즈 : 머그컵 S, XL
  • 에스프레소 샷 : 1
  • 파우더 : 페퍼민트 파우더
  • 저유당 우유 40~50도 20~30만큼
역시 대단한 실력이십니다. 굉장하네요.
에스프레소와 섞어 마시면 어떨까요?
톡 쏘는 상큼한 민트향과 쓴 에스프레소. 고급스럽지 않을까요?
전 유당이 안받는다고 몇 번을 말씀 드려야 아시겠어요?
고급 아이스 바닐라라떼
차가운 바닐라 라떼로 먹을 수 있을까요?
 
  • 컵사이즈 : 플라스틱 컵 S
  • 얼음량 : 적음
  • 에스프레소 샷 : 1 ~ 2
  • 저유당 우유 온도 패스 20만큼
  • 시럽 : 바닐라 3 펌프
  • 토핑 : 바닐라
이런 어메이징한 아이스바닐라라떼라니...! 제 선택이 틀리지 않았네요!
바닐라 향이 좀 더 강하게 느껴지게 만들어 주세요.
바닐라시럽과 토핑으로 더욱 진한 향을 느끼고 싶네요.
유당은 빼주세요..
아가씨가 좋아하는 커피
오늘은 아가씨가 좋아하는 커피를 먹고 싶네요..
 
  • 컵사이즈 : 더블에소
  • 에스프레소 샷 : 1
  • 저유당 우유 40 ~ 50도 20~23만큼
  • 시럽 : 패스
  • 토핑 : 카라멜
이거야말로 아가씨가 좋아하시는 커피네요!
아가씨는 양보다 데코레이션이 중요하세요
쓸데 없는 첨가물 없이 커피와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주시구요.
무식하게 큰 잔에 주시면 다 못 드십니다...
특별대화
레벨
질문
대답
1-2
가끔 외국인 손님하고 대화하시던데..
세계 각국의 손님을 상대하려면 5개 국어 정도는 기본이죠.
쇼핑을 좋아하시나 봐요?
제 것을 사는 건 아닙니다만..
옆에 예쁜 선물 박스가 슬쩍 보이던데..
지나가다 아가씨께 어울리는걸 봐서 그만...
와.... 다림질도 직접 하시는 거에요?
아침의 첫 일과는 다림질이지요.
저희 카페에서 파는 커피는 어떤가요?
제가 내린 것이랑은 다르게.. 상당히 부드러운 느낌이네요.
저희 커피숍에서 약속이 있으신가요?
아가씨의 수업이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집사..라구요? 영화에서만 나오는 줄 알았는데..
아닙니다..아직도 보이지 않는 곳에 존재하고 있지요.
포크를 집는 폼이 예사롭지 않은데요?
예절 교육을 하는 것도 집사의 일이니까요.
3-4
늘 뭘 찾아다니시는거 같아요.
아가씨 입에 맞으실 걸 찾고 있습니다.
늘 새하얀 장갑을 끼고 계시네요?
더러운 손으로 아가씨를 보필할 수는 없으니까요
맨날 뭔가 사시는데..슬쩍 봐도 너무너무 예쁘네요..
저희 아가씨가 훨씬 더 아릅답습니다..
아가씨는 매일 매일 선물도 받고 기쁘시겠어요..
아.. 그러시길 바랍니다만..
오늘은 새로 들어온 차가 있는데...
어느 브랜드인가요?
와 정말 못하는 게 없으시군요?
저는 어디까지나 집사니까요...
이렇게 나와계셔도 되는 거에요?
누구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낼 곳은 필요하니까요.
좋은 찻잎을 파는 곳을 발견했는데..
쉽게 구할 수 있는 차는 가치가 없습니다.
5
모시는 분은 어떤 분이신가요?
세상에서 가장 기품있는 아가씨이십니다.
아가씨는 어디 가시고 혼자 오셨어요.
학교에 가 계십니다. 조금 있으면 모시러 가야지요.
아가씨도 커피 좋아하시나요?
아가씨는 커피보단 티를 좀 더 좋아하시더군요.
아가씨한테 선물 드렸을 때 반응은 어때요?
사실.. 아직 드려본 적은 없습니다.
언제부터 아가씨를 모셨어요?
아가씨가 태어나셨을 때부터죠..
언제 한 번 아가씨도 데리고 오세요~
네. 그 땐 아가씨 입맛에 맞게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아가씨께 드릴 걸 사셨나요?
가끔은 제 물건도 삽니다.
오늘은 뭐로 드실래요?
달달한 블랙 티 라떼가 좋겠습니다. 설탕은 한 스푼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블로그 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게임/공략]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특별대화 & 특별주문 공략 모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커피의 단골손님 특별대화, 특별주문 레시피 공략입니다. 파티사 파티프렌즈 알럽 알커 단골손님 선택지 전교1등 특별대화& 특별주문 공략입니다. [Lv.1~2] 공

sugarlessgum.tistory.com

 

[고전게임] 시간이 순삭되는 유즈맵 추천 [스타1/스타2/워크3]

시간이 순삭되는 유즈맵 추천 스타 1 유즈맵 [Starcraft Broodwar] 1. 디펜스 [개인사각디펜스/개인로또디펜스 등등] - 시간이 순삭되는 디펜스 게임은 하다보면 30분 1시간은 뚝딱 사라짐. 종류도 너무

sugarlessgum.tistory.com

 

그래픽 카드 성능 순위와 RTX4090 성능 비교해보기 (500종)

그래픽 카드 성능 순위 및 RTX4090 성능 비교(500종) 컴퓨터 그래픽카드는 게임 뿐만 아니라 3D 작업할 때도 많이 필요한 컴퓨터 부품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 연산 작업에도 쓰이고 때로는 코인 채

sugarlessgum.tistory.com

 

[PC] 마운트 앤 블레이드2 배너로드 치트키 사용방법

마운트 앤 블레이드2 배너로드(Mount & Blade 2: BANNERLORD) 치트키 사용방법 Mount & Blade Ⅱ, 배너로드 치트키 사용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치트키 사용에 앞서서 고려해야 하는 것은 치트키를 사용해

sugarlessg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