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게임 자료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캐치미이프유캔 공략/특별주문

by sugarlessgum 2023. 3. 13.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캐치미이프유캔 공략/특별주문

출처 : 나무위키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공략

 공략법은 길거리 영업과 특별대화, 특별주문으로 나뉘어지며 각 단골들의 성격과 특징을 알아두는 게 큰 도움이 됩니다.

  • 길거리 영업: 일반손님을 대상으로하는 길거리 영업과 비슷하지만 스크립트가 완전히 다르고 실패해도 최대 4번까지 도전이 가능하다. 단골을 포섭하는데에는 일정 횟수를 성공시켜야하며 필요횟수는 각각 다르다.
  • 특별대화: 단골손님과 대화를 나눌수 있다. 길거리 영업과 비슷하지만 역시 별개의 스크립트를 사용하고 실패멘트가 너무 뻔한게 많아서 난이도는 크게 어렵지 않은 편.
  • 특별주문: 단골이 원하는 음료를 직접 만들어줄 수 있는 이벤트. 한번에 최대 2번까지 도전할 수 있다. 주문 첫화면에서 하단 왼쪽에 있는 네?? 버튼을 터치하여 얻는 힌트 3가지를 적절히 써먹어줄 필요가 있다.
    핫딜 때 판매했던 단골손님 자판기를 이용해 직접 만들지 않아도 퍼펙트로 주문 완료할 수도 있다.

 

 

[캐치미이프유캔] 공략

 

캐치미이프유캔
길거리 영업
질문
대답
금발에 파란 눈이 너무 눈에 띄네요.
네? 그럼 안되는데...
길에 있는 종이에서 본 것 같은 얼굴...?
전 방금 도착했는데요?
눈이 왠지 슬퍼보여요.
...
사는 게 쉽지가 않아요.
때로는 거짓말로 사는게 더 쉬울 때가 있죠.
앗, 이럴 수가!! 당신...
저 말입니까? (흠칫)
잡았다!!
(움찔)
커피 좋아하세요?
커피에 뭔가 타진 않았겠죠?
헉, 이건.. 백지수표??
이건.. 아무것도 아니에요.
특별주문
커피이름
힌트
레시피
멘트
블랙티라떼
사장님. 블랙티라떼 한 잔 주십시오.
 
  • 컵사이즈 : 머그컵 S
  • 일반 우유, 저지방 우유, 저유당 우유, 무지방 우유 45~49도 20~30 만큼
  • 파우더 : 블랙티 파우더
블랙티라떼는 역시 담백한 게 최고네요. 덕분에 잘 마시고 갑니다.
제 고향에서 마시던 블랙티라떼가 그리운 날이네요.
빨리 마시고 갈 수 있게 뜨겁지 않게 해 주세요.
우유는 아무거나 잘 마십니다. 적당히 담백하게 만들어 주세요.
콘파냐
콘파냐 한잔 만들어 주시겠어요?
 
  • 컵사이즈 : 더블에소
  • 에스프레소 샷 : 1
  • 우유 : 패스
  • 휘핑 : 휘핑크림 적음~보통
  • 토핑 : 패스
바로 이맛입니다! 콘파냐의 크림 맛은 질리지 않는군요!
부드러운 생크림과 에스프레소의 만남, 달콤하지만 쓴 그런 맛...!!
크림의 단 맛은 좋지만 초콜릿이나 카라멜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워서요.
콘파냐는 이탈리아를 여행 중일때 많이 마셨던 커피지요.
블랙티라떼 샷 추가
사장님. 블랙티라떼 한 잔 주십시오.
 
  • 컵사이즈 : 머그컵 S
  • 에스프레소 샷 : 1
  • 파우더 : 블랙티 파우더
  • 일반 우유, 저지방 우유, 저유당 우유, 무지방 우유 45~50도 20~30 만큼
블랙티라떼는 역시 담백한 게 최고네요. 덕분에 잘 마시고 갑니다.
음료에서 에스프레소 향이 조금 느껴졌으면 합니다.
쓰지 않게, 빨리 마시고 갈 수 있게 뜨겁지 않게 해주세요.
우유는 아무거나 잘 마십니다. 적당히 담백하게 만들어 주세요.
진한 콘파냐
콘파냐 한잔 만들어 주시겠어요?
 
  • 컵사이즈 : 더블에소
  • 에스프레소 샷 : 2~3
  • 우유 : 패스
  • 휘핑 : 휘핑크림 많음~아주많음
  • 토핑 : 패스
바로 이 맛입니다! 콘파냐의 크림 맛은 질리지 않는군요! 감사합니다.
진한 콘파냐를 마시고 싶어요. 샷도 크림도 좀 더 추가해 주십시오.
부드러운 생크림과 에스프레소의 만남, 달콤하지만 쓴 그런 맛...!!
크림의 단 맛은 좋지만 초콜릿이나 카라멜은 아무래도 부담스러워서요.
잠들기 좋은 음료
마시면 잠들기 좋을 것 같은 음료 부탁드립니다.
 
  • 컵사이즈 : 머그컵 S, 머그컵 XL
  • 두유 55~60도 15~20
  • 시럽 : 패스
아~따뜻하고 좋아요. 오늘 밤은 금방 잠 들수 있을거 같아요.
제가 요새 쫓기는 몸이라 불면증이라서요.
후딱 마시고 자러 가게 조금만 주십시오.
김 서릴 정도의 따뜻한 음료면 충분할 거 같군요.
특별대화
레벨
질문
대답
1-2
그 모자를 보니 혹시 공군 출신?!
그냥 비행기 조종사입니다.
기장 모자가 너무 멋있어요.
우수한 기장에게만 특별 제작되었죠.
눈빛이 강렬하지만 슬퍼보여요.
선글라스라도 끼고 다녀야겠네요.
달리기 잘 하세요?
제가 도망치기엔 선수죠.
머리스타일과 모자가 너무 잘 어울려요.
어색해 보이진 않나요?
비행기로 여러나라 많이 가 보셨겠네요.
네. 항상 여기 저기를 돌아다니죠.
조종할 때 양복이 불편하지 않나요?
괜찮습니다. 전 프로니까요.
항상 여행다닐 수 있어서 부러워요.
그렇습니까? 전 이제 한 곳에 정착하고 싶네요.
3-4
국제 변호사이신가 봐요?
네. 제가 국제적인 사긲..아닙니다.
뭔가 비밀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누구나 가슴에 상처 하나쯤은 있는 거예요.
변호 관련 자문 좀 구할 수 있을까요?
얼마든지요. 제가 전문가입니다.
아… 제가 요새 머리가 어지러운 증상이 있어요.
제가 봐드리겠습니다. 의사거든요.
앗, 어디서 타는 냄새 안 나요?
원두가 타고있나 보군요. 제가 그 불 꺼 드리겠습니다!
저번에 의사라고 했던 거 같은데…
네? 그건 혹시 도플갱어?!
조종사라고 말했던 거 같은데?
사기치지 않았어요. 2주동안 공부해서 합격했죠.
항상 도망치듯이 나가시네요.
네?! 뭔가 계산이 잘못 되었나요?
5
신문에 난 지명수배 보셨나요?
감쪽같이 변장했죠.
심심한데 저희 술래잡기나 할까요?
자신있으면 잡아봐요.
어? 그럼 그때 그 변호사가 당신?!
이제야 아신 건가요?
어떻게 그 많은 경찰들을 따돌리셨죠?
등잔밑이 어둡다고 그 경찰들 틈에 숨어들었죠.
요새 TV에서 수표 위조범에 대한 얘기가 많네요.
후훗, 제가 유명해진 것 같은 기분이네요.
전 비밀은 꼭 지키는 사람이에요.
사장님! 사실 전...아닙니다.
정말 변장을 잘 하시네요.
타고난 연기력이 없었다면 할 수 없었겠죠.
혼자 돌아다니면 외롭지 않나요?
전 혼자가 편하군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블로그 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게임/공략]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특별대화 & 특별주문 공략 모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커피의 단골손님 특별대화, 특별주문 레시피 공략입니다. 파티사 파티프렌즈 알럽 알커 단골손님 선택지 전교1등 특별대화& 특별주문 공략입니다. [Lv.1~2] 공

sugarlessgum.tistory.com

 

[고전게임] 시간이 순삭되는 유즈맵 추천 [스타1/스타2/워크3]

시간이 순삭되는 유즈맵 추천 스타 1 유즈맵 [Starcraft Broodwar] 1. 디펜스 [개인사각디펜스/개인로또디펜스 등등] - 시간이 순삭되는 디펜스 게임은 하다보면 30분 1시간은 뚝딱 사라짐. 종류도 너무

sugarlessgum.tistory.com

 

그래픽 카드 성능 순위와 RTX4090 성능 비교해보기 (500종)

그래픽 카드 성능 순위 및 RTX4090 성능 비교(500종) 컴퓨터 그래픽카드는 게임 뿐만 아니라 3D 작업할 때도 많이 필요한 컴퓨터 부품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 연산 작업에도 쓰이고 때로는 코인 채

sugarlessgum.tistory.com

 

[PC] 마운트 앤 블레이드2 배너로드 치트키 사용방법

마운트 앤 블레이드2 배너로드(Mount & Blade 2: BANNERLORD) 치트키 사용방법 Mount & Blade Ⅱ, 배너로드 치트키 사용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치트키 사용에 앞서서 고려해야 하는 것은 치트키를 사용해

sugarlessg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