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정보

[제주 함덕] 바다뷰 좋은 카페 '언더라운지' 후기

by sugarlessgum 2023. 6. 15.

 

[제주 함덕] 바다뷰 좋은 카페 '언더라운지' 후기
[제주 함덕] 바다뷰 좋은 카페 '언더라운지' 후기

[제주 함덕] 바다뷰 좋은 카페 '언더라운지' 후기

목차

     

     

     


     

    바다뷰 좋은 카페 '언더라운지'  위치

     

    상호명 : 언더라운지 제주함덕점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덕로 40 5층 6층
    찾아가는길 : 함덕 해수욕장에서 서우봉 방향 가장 높은 건물 5층, 소노벨 앞 CU 편의점 건물 5층 
    영업시간 : (연중무휴) 11:00-02:00
    연락처 : 0507-1481-3688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반려동물 동반
    홈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underlounge.jeju/

     


     

    함덕 해수욕장 주변


     
     우연히 출장으로 제주도에 가게 되었어요. 숙소는 함덕 유탑유블레스로 잡혀서 일정을 마치고 시간이 좀 남아 근처 함덕 해수욕장을 구경했습니다. 
     

     
     역시 제주도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함덕의 물 색은 정말 아름답네요. 날씨가 흐렸는데도 불구하고 맑은 바닷물과 옥빛으로 빛나는 색감을 보니 힐링이 저절로 되는 느낌이었어요. 


    오전 10시30분쯤이라 해변가엔 아직 사람이 많진 않네요. 아담한 백사장이라 끝에서 끝까지 도보로 5~10분내외면 둘러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항 가기 전에 시간도 보내고 주변 경관도 구경하기 위해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카페를 찾다가
    제주도 한달살기 카페에서 함덕의 언더라운지를 추천한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저 카페엔 한달살기 숙소 정보도 많지만 일반 제주도 관련 정보도 정말 많더라구요~
     

     

    제사모 - 제주도 한달살기 숙소 부동... : 네이버 카페

    제사모 (제주도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제주여행 한달살이 한달살기 숙소 비용 생활정보 이주 친모카페

    cafe.naver.com

     


     


     

    입구

    주소를 확인하고 언더라운지로 이동해봤습니다.
     
    함덕 주변 건물 중 제일 높은 건물이라니 한눈에 어딘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엇 저 건물에 제가 최애하는 숙성도도 있네요. 예전엔 제주 시내와 서귀포 이렇게 2군데만 있었는데, 이젠 체인점이 정말 많아졌네요. 제주도 외 지역에도 숙성도 체인점이 많아졌어요.

     


     

    주문

    저 건물의 5층으로 올라가면 언더라운지 카페가 나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과 인사하고 자리에 앉아 바닐라라떼 한잔 시켰어요 ㅋㅋ

     
     
    실내에서 밖을 보니 탁 트인 바다뷰가 인상적입니다. 밖을 구경하고 있으니 사장님이 직접 음료를 자리로 가져다 주시네요. 맛도 너무너무 맛있고 시원해서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루프탑

    그리고 주변을 보다가 루프탑이 있길래 가봤습니다. 루프탑 이용안내를 보니 흡연도 안되고 외부음료 반입도 안되고 반려동물도 출입 불가로 써져있네요.

     
     

     
    루프탑에 올라가보니 정말 뷰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정신없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근데 날씨가 비도 살짝 흩날리고, 바람도 너무 많이 불어서 그냥 내려갈까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잠시 후 점차 구름이 개더니~

     
     
     
    맑은 날씨가 찾아왔어요. 구름은 있지만 햇빛을 가리진 않을 정도였고, 바다색이 에메랄드색으로 변해갔어요. 

     
     
     평화로운 함덕 해변의 타임랩스 ㅎㅎ 아름다운 해변과 사람들 그리고 구름이 움직이는걸 볼 수 있어용

     




     

     마무리

    실컷 사진찍다보니 어느새 공항으로 이동해야될 시간이 되어버렸네요.
     
    아름다운 제주 함덕 해변뷰 모습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언더라운지 뷰 맛집 인정이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블로그 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아이와 함께 방문한 국립나주박물관 체험관, 놀이터 정보

    아이와 함께 방문한 국립나주박물관 체험관, 놀이터 정보 아이와 매 주말마다 어디를 가볼까 고민이 많습니다 ㅋㅋ 아기가 아데노바이러스로 고생하고 약 한달여간 외출을 잘 하지 못 했어요

    sugarlessgum.tistory.com

     

    광주 근교 물놀이장

    광주 근교 물놀이장 광주 근교의 물놀이장 정보와 취사가능, 입장료 정보 등 관련 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취사가능 계곡, 물놀이장 1. 영암 월출산 기찬랜드 - 위 치 : 전남 영암군 영암읍 회문리 9

    sugarlessgum.tistory.com

     

    [여행/벚꽃] 고창군 성송초등학교 벚꽃 명소/사진

    오랜만에 가족들과 고창에 다녀왔어요. 간김에 벚꽃이 한창 예쁘게 핀 성송초등학교도 다녀왔지요. 학교가 일제강점기에 설립된 만큼 벚꽃도 수령이 오래되어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 성송초

    sugarlessgum.tistory.com

     

    [순천] 아이와 반려동물과 뛰놀기 좋은 오천 그린 스퀘어

    오천 그린 스퀘어 위치 : 전남 순천시 오천동 702-1 입장료 : 무료 주차료 : 무료 2023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 시기에 맞춰 주변 오천지구 동천 주변도 정원처럼 꾸며졌는데요. 특히 오천 그린 스퀘

    sugarlessgum.tistory.com

     

    [수완지구]보람토스트

    저는 토스트를 참 좋아하는데욥 이삭 토스트 말고는 토스트집 찾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출근길에 차타고 슝 지나가다가 오픈한 토스트집 발견!! 수완 롯데마트 맞은편 파리바게트옆 입니다 갓

    sugarlessgu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