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일상 정보

[POP] 2022년 신나는 최고의 팝송 모음 [음악 추천]

by sugarlessgum 2023. 4. 13.

 

 

신나는 최고의 팝송(2022년)

POP 팝송 2022년 신나는 최고의 팝송 모음 [TOP 10/추천] ☜ 지극히 주관적 !

[POP] 2022년 신나는 최고의 팝송 모음 [음악 추천]

2022년에 제가 가장 많이 들었던 팝송을 모아봤습니다.

 

신나고 즐거운 음악들이고 인기있는 곡들이라 대부분 아실거에요~

목차

     

     


     

    Out of time - The weeknd


    저의 최애곡이었던 아우옵타임~

    시티팝이라고 하나요 이런 장르를

    캄캄한 밤에 아무도 없는 도로를 저 혼자 드라이브하면서 듣고 싶은 느낌의 곡이에요.

     

    저의 취향에 꼭 들어맞아서 2022년에 가장 많이 들은 곡이 아닐까 싶습니다.

     


     

     

    Cold Heart (PNAU Remix) - Elton john

    이 곡도 아웃오브타임처럼 적당한 템포로 신나는 곡입니다.

    두아리파가 피쳐링해서 더욱 느낌 있었어요.

     

     


     

     

    Take my breath - The weeknd

     

     

    강렬한 신디사이저 음이 너무나 신났던 곡입니다. 가사도 중독성이 있어서 위켄드 형님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된 곡입니다.

     


    Hypnotized - Purple Disco Machine

     

    둠칫둠칫 클럽음악 같은 곡인데도 너무 시끄럽지 않고 듣기 편했던 곡입니다. 신나서 드라이브할 때 자주 들었어요~

     


     

     

    Instant Crush - Daft Punk

     

    아웃오브타임처럼 잔잔하지만 신나는 곡입니다. 다프트펑크 은퇴했다고 했을때 첨 들은 그룹일 정도로 생소한 그룹인데 좋은 곡들이 참 많네용~

     


    Unholy - Sam smith

     

    인스타나 숏폼에서 황제성 씨의 패더리를 보고 접한 충격과 공포의 언홀리!

    샘 스미스의 가창력만 알았는데 이런 모습도... 있네요 ㅎㅎ

    노래도 신나고 샘 스미스의 보이스도 좋았던 곡입니다.

     

     


     

    The drum - Alan walker

     

    오래전부터 최애였던 알렌 워커 노래입니다. 역시 여전히 신나고 즐겁네요~

     


    Hold me closer - Elton john

     

    콜드 허트같은 느낌의 홀미클로저~

    브리트니스피어스가 피쳐링해서 좋았습니다.

     


     

     

    Not worth it - Emotional Oranges

     

     


     

     

    Into you - Ariana grande

     


     

    Ocean Drive - Duke Dumont

     

     


     

     

    Bad Habits - Ed Sheeran

     

     


     

     

    Levitating - Dua Lipa

     

     

     


     

    If it ain't me - Dua Lipa

     

     


     

     

    Love you like a love song - Selena Gomez & The Scene

     

     


     

     

     

    West Coast Love - Emotional oranges

     

     


    Hallucinate - Dua Lipa

     

     


     

     

     

    많이 들었던 곡들을 나열해보니 언뜻 공통점이 있습니다.

    신디팝같은 둠칫둠칫 하는 사운드를 좋아하네요.

     

    질리지도 않고 하염없이 계속 들어왔던 곡들인데 신나는 노래들이라 우울할 때 들으면 좋아요 ㅎㅎ

     

    2023년에도 좋은 곡들을 많이 발견하고 싶어요~

    그럴려면 열심히 들어보는 수밖에 없겠네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블로그 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