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now/게임 자료

[게임/공략]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 영입 성공멘트 공략입니다.

by 안개♪ 2017. 3. 23.


이번 포스팅은 모바일게임 아이러브커피 단골손님에 대한 공략 모음입니다.


전교1등부터 최근 업데이트 된 아이돌스타까지, 단골손님 영업하기 성공멘트들만 모아보았습니다. 짧은 팁도 함께 써 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각 이름을 보시면 됩니다.


전교1등 영입하기 성공멘트! ※ 무제한 질문 가능!


교복 완전 예쁘다! 어느 학교예요?

다리 완전 길어 보여요!!

아유, 머리가 아파 보이네요…

안경이 너무 잘 어울려요.

이건 사과머리? 너무 귀여워요!

저렴하고 공부가 잘 될 것 같은 커피숍이 있는데…

지금 보고 있는 책 이름이 뭔가요?

퀴즈~! 맞히면 선물 드려요!

핫쵸코 좋아하세요?

힘이 없어 보여요


샘 일병 영입하기 성공멘트! ※ 군대 관련 질문 피하기!


hey, 맨!

군생활 힘들지 않나요?

노란머리 진짠가요

눈이 너무 예쁘게 생기셨네요

머리가 원래 이렇게 노란색인가요?

산책하기 좋은 날씨예요

산책하기 좋은 날씨죠?

우·유·빛·깔

저 좀 도와주세요!!

저 혹시…여자 친구 있으신가요…?

어, 내 친구랑 닮았는데…

유쥬라이크썸띵투드링크?

카리스마 있어 보이시네요

커피 좋아하세요?

한국에서 군생활하는 건 어떤가요?

헬로, 웨라유프롬? 아메리카?


홍대소녀 영입하기 성공멘트! 


누구 기다리시나봐요?

데코레이션이 예쁜 커피 어때요?

모자가 너무 멋져요.

목소리가 참 독특하신 것 같아요.

악기 하시나요?

예술의 길은 멀고도 험하죠..

저도 노래 좀 부를 줄 아는데...

저희 가게에 포스터 붙여드릴게요.

저희 카페에는 굉장히 독특한 매력이 있어요.

특별히 찾는 곳이 있나요?

패션이 독특하신거 같아요.

헤어 컬러가 범상치 않은데요?

혹시 음악 하시나요?


웹툰작가 영입하기 성공멘트! 


작가님 그림체가 너무 좋아요!

너무 훈남이세요!

많이 피곤해 보이세요.

소금소금 후추후추 뿌리는거 너무 재밌어요~

어디선가 커피향이 나지 않나요?

원고료 받으시면 피규어 사실 건가요?

에스프레소 서비스 드릴까요?

작가님, 저 매주 별점 5점씩 드려요!

작업이 잘될거 같은 카페가 있는데~

저기.. 혹시..

주로 소재는 어디서 얻으세요?

커피향이 나시는 것 같아요.

하트 셔츠가 잘 어울리네요.

핸드폰이 울리는 것 같은데요?


포카리걸 영입하기 성공멘트! 


가 보고 싶은 여행지가 있으세요?

어쩜! 눈이 정말 예쁘세요~

라라라라라라라라라~널 좋아~

머릿결 관리는 어떻게 하세요?

어디서 뵌 것 같은데..

오늘 기분이 좋아 보여요.

와- 직접 코디하신 건가요?

청량음료 좋아하세요?

치마가 너무 예뻐요!

피부가 보송보송 아기 피부 같아요.

혹시 남자친구 있으세요?

혹시 자전거 타고 다니시지 않나요?


엄친아 영입하기 성공멘트! 


근처 대학생이세요?

너무 잘 생기셨네요~

다정다감하신 성격 같아요.

아.. 어떡하지..

앗! (털썩)

운동 잘하세요?

인기 많으시죠?

커피 좋아하세요?

키가 훤칠하시네요!

혹시 게임 좋아하세요?

휴, 요즘 불경기라 걱정이네요..


외계소녀 영입하기 성공멘트! 


걸음걸이가 특이하시네요.

(눈 부릅뜨고 쳐다 본다.)

머리 색이 너무 예뻐요~

뭔가 불만이 있어 보이는데...

배 고플 땐 뭐 드세요?

뿌왁!

영화 좋아하세요?

오늘 날씨가 화창하네요

오늘 패션의 컨셉은 뭔가요?

웃어 보세요.

왜 그렇게 두리번 거리세요?

잘 어울려요.

커피 알아요? 커피?

어떻게 여행 다니시는 건가요?

수영장에 가는 것도 재밌어~

지구 사람들과 친구해요.


보드매니아 영입하기 성공멘트! 


꽁꽁 언 눈 위에서도 보드타세요?

너무 핸섬하세요.

눈 내릴 때 보드 타는 거 위험하지 않나요?

당장 아스펜으로 떠나도 될 것 같은 복장이네요.

덥지 않으세요?

따뜻하게 입으셨네요.

무슨 커피 좋아하세요?

뭐 재미있는 거 없을까요..

성격이 자유분방하실 거 같네요.

스키는 안 타세요?

어디 가세요?

오~ 모자가 예쁘네요.

운동신경이 좋아 보이네요.

커피는 좋아하세요?

커피에 샷 추가 좋아하세요?


소공녀 영입하기 성공멘트! 


너무 예쁘게 생겼어요~

들어와서 따뜻한 음료 한 잔 하세요.

머리띠가 너무 예쁘네요~

무슨 안 좋은 일 있나요?

샌드위치 드릴까요?

심심할 땐 누구랑 놀아요?

옷이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여요.

웃는 얼굴이 정말 예쁜데요?

인도에 가 본 적 있나요?

저희 가게에서 따뜻한 커피 드세요.

핑크색이 잘 어울리네요.


땡땡이알바 영입하기 성공멘트!


같이 놀까요?

거울 보면 무슨 생각을 하나요?

답답해 보여요.

리본이 앙증맞네요.

머리가 예쁘네요~

머리 탈은 안 쓰세요?

먹고 살기 힘들죠.(?)

배고프지 않아요?

어디 가시는 거예요?

왜 자꾸 두리번 거리세요?

우쭈쭈쭈~

지금 뭐 촬영 중인 건가요?


캐치미이프유캔 영입하기 성공멘트!


눈이 왠지 슬퍼보여요

법률자문 좀 구할 수 있을까요?

사는게 쉽지가 않아요

실례지만 직업이 어떻게 되세요?

아까 어떤 예쁜 아가씨가 찾던데..

앗, 이럴 수가! 당신..

외로워 보이시네요

자꾸 식은 땀이 나는데 왜 이런거죠?

잡았다!

커피 좋아하세요?

헉 이건 혹시 백지수표?

혹시 학생?

길에 있는 종이에서 본 것 같은 얼굴..?

금발에 파란 눈이 너무 눈에 띄네요


미스왕 영입하기 성공멘트! 


머리장식이 굉장히 화려하네요?

빨간색이 잘 어울리시네요.

스모키 화장이 잘 어울리세요.

저희는 콩으로 만든 라떼도 팔아요.

중국에서 여행오셨나 봐요?

차 좋아하세요?

치파오가 잘 어울리네요.

키가 크고 예뻐서 모델인 줄 알았어요.

한국에 오신걸 환영해요~



미스테리마법사 영입하기 성공멘트!


미남 조수 필요하지 않으세요?

눈빛이 너무 신비로우세요~

마법은 뭐고 마술은 뭐에요?

모자 안에 뭐가 들었나요?

모자에 혹시 비둘기가...?!

저도 마법을 배우고 싶은데 어렵더라구요...

저 주문도 욀 줄 알아요. '윙가르디움 레비오우사'

공연 있으신가봐요.



집사루이 영입하기 성공멘트!


같이 다니는 분이 혹시 여자친구...?

요번에 새로 들어온 고급원두가 있는데

저번에 예쁜 여자분이랑 같이 지나가시던데..

저희 카페 고급스럽지 않나요?

집사님은 커피보다 차를 더 좋아 하시겠네요

현기증 나네요...

혼자 오셨나요?



아가씨 영입하기 성공멘트!


괜찮은 커피가 있는데..

루이씨가 찾던데..

저희 카페에 와 보세요.

야아옹~ 야아옹~

저.. 혹시....

와, 피부가 진짜 곱네요..

어딜 그렇게 바쁘게 가시나요?

머리띠가 예쁘네요..



아이돌스타 영입하기 성공멘트!


같이 사진 한 장만 찍으면 안 될까요?

노래 말고 연기는 안 하세요?

노래 정말 잘 부르시는 것 같아요~

미소가 아름다우세요~

여기다 사인해주세요~

응? 왜 그렇게 주위를 두리번 거리시나요?

이번에 나온 신곡 너무 좋아요~

피로를 풀어줄 따뜻한 차 한 잔 하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