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이호테우] 뷰 좋은 카페 바이러닉 제주점 방문 후기
오랜만에 제주도에 들렸다가 시간이 비어 공항 근처에서 가장 가까운 해변인 이호테우 해변을 방문했습니다. 그곳의 아름다운 해변을 잘 볼 수 있는 뷰 좋은 카페를 찾다 바이러닉을 발견했는데요. 그곳에 방문한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이며 이호테우에 방문하신 분들께 정보제공차 작성된 글입니다.
목차
위치/주차 정보
이호테우 해변은 공항과 가장 가까운 유명한 해변인데요. 공항 도착 후 가까운 해변을 찾으시거나, 비행기 탑승 전 또는 렌터카 반납 전에 들리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이번에 쏘카를 이용했는데 쏘카스테이션에서 2km 정도 거리에 있어 금방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장소: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제주점
주소: 제주 제주시 테우해안로 96
바이러닉은 해변이 바로 보이는 곳에 있는데요. 주차장도 충분한 공간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했습니다.
외관/인테리어
입구
건물이 4층정도 되다 보니 멀리서도 한눈에 잘 보였고 쉽게 찾을 수 있었니다. 입구는 화이트 & 블랙 컬러로 깔끔한 느낌입니다.
카운터
카운터엔 사장님과 직원분이 계셨고 친절하게 대응해 주셨어요. 실내도 외부와 마찬가지로 블랙 & 화이트 톤이었습니다.
메뉴
첫날은 카페라떼 아이스를 먹었고 둘째 날엔 아메리카노를 먹었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다음엔 시그니처메뉴인 꺼멍라떼도 먹어봐야겠네요.
내부
내부 인테리어도 블랙 & 화이트 컨셉으로 깔끔해서 마치 흑백사진 느낌이었어요.
큰 유리창으로 바깥 해변이 한눈에 보였습니다.
다음 날 가족들과 다시 왔습니다. 첫 날보단 날씨도 좋고 창가에 앉아 바다를 보며 얘기 나누는 재미가 있었어요.
뷰
처음 방문한 날은 날씨가 흐려서 아쉬움이 남네요. 하지만 다음 날 왔을 땐 날씨가 비교적 좋아 시원시원한 해변뷰를 맘껏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1층 뷰
3층 바다뷰
첫째 날
둘째 날
동쪽 부근에는 이호테우 랜드마크인 빨간 말, 하얀 말 등대가 보입니다.
석양뷰, 일몰뷰
카페의 서쪽방향 뷰가 탁 트여있어 일몰을 보기에 너무 좋아 보입니다. 시간을 잘 맞춰온다면 정말 멋진 일몰, 석양을 볼 수 있겠네요.
흑백사진촬영 이벤트
이곳 바이러닉 제주점 3층에서는 무료로 한 장의 사진을 촬영해주고 있어요. 단순한 인생네컷같은 사진이 아닌 전문 작가님이 직접 찍어주시는 사진관에서 흑백사진으로 느낌 있게 추억을 담아볼 수 있습니다.
저도 가족들과 함께 사진촬영 이벤트를 참여해 봤어요. 작가님께서 정말 정성스레 좋은 사진을 많이 찍어주셔서 한 장만 고르기 참 힘들었어요. 덕분에 와이프에게 특급칭찬도 받고 아이도 너무 즐거워했답니다 ㅎㅎ
오전에 촬영한 후 오후 점심 즈음에 보내주셨는데요. 도착한 사진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바로 카톡 프사사진으로 했답니다. 무료로 제공해 주시는 1장 외에 추가하실 분은 일정 금액을 지불한 후 추가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바이러닉 스튜디오 사진들
소감
이호테우 해변을 한눈에 보기엔 바이러닉이 젤 좋은 장소라고 느꼈습니다. 날씨 좋은 날 멋진 일몰뷰를 보기 위해 다시 와보고픈 곳이네요. 이호테우 해변을 방문하신 분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구독, 그리고 댓글은
저의 블로그 활동에
큰 원동력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